목록2024/08 (16)
그리운건 너의 Story...♡
아이들은 다른 사람의 잘못을 자기 잘못으로 돌리고 어른들은 자기 잘못을 남한테 돌린다. 어른의 사과에는 늘 조건이 붙고 진심이 없다. 드라마, 9회 마지막 장면 중에서
2024 《대한민국 독서대전 포항, 책으로의 항해 》바다음악회◎ 일시: 2024년 8월 23일 20시◎ 장소: 영일대 해상누각 광장 특설무대◎ 공연: 포항시립교향악단/ 해설: 최정호 사무장◎ 신청: 시립도서관 홈페이지 8. 10(토) 10:00open●주최: 문화체육관광부 ●주관: 포항시, 한국출판산업진흥원 ● 후원: 경상북도 대한민국 독서대전 홈페이지▼https://korearf.kpipa.or.kr/sym/mnu/mpm/EgovMainMenuHome.do 2024 대한민국 독서대전국내 최대 독서문화축제, 대한민국독서대전! 책과 함께 하는 북토크, 체험, 전시, 공연, 학술/토론, 시민참여 행사 등! 매년 새로운 책의 도시와 함께합니다.korearf.kpipa.or.kr ▶포항시 홈페이지퐝퐝여행..
프로야구 삼성:두산 포항경기 삼성의 승리2024. 8. 20~ 22 포항야구장야구장의 열기에 스트레스 훌훌~~ 날려버렷!!8회에 응원가 엘도라도를 들었을때의 감동...
2024. 8. 20~ 22 삼성:두산 프로야구경기 포항에서..선수들이 좋은 경기들을 펼칠 수 있어야 할텐데...비가 내리지 않기를..응원하러 가야지~~~~~~~~~~엘도라도를 불러야지~~~최.강.삼.성!!!!!! 그래서 궁금해서 2013년도 찍은 사진도 다시 보게 되네..근데 왜 그 이후에 사진들은 다 어디에 있을꼬.. (2013년 포항야구장) 콜드게임(Called Game)야구에서 심판의 판단에 의해 경기 중단이 선언된(called) 경우를 말한다.쉽게 말하여서 9회를 모두 진행하지 못하고 경기가 끝난 것이다.만약 규정된 이닝이 끝났음에도 승부가 안 나 연장전에 진입했으나 승부를 내지 못하고 끝난 경우,또는 5회가 지나서 폭우 등의 이유로 경기를 진행할 수 없는 경우도 포함된다.9회까지 가지 못한..
포항시 오어지둘레길걷기 좋은 길, 포항 그린웨이 맨발로 일찍 잠이 깬 휴일아침에 커피 한잔 마시며 하늘을 보니 크림구름이 두둥실 파란 하늘은 높았다.어디론가 가봐야겠는데.. 여러 곳을 생각하다가 집 가까이에 있는 오어지둘레길로 향했다.선선한 아침공기를 마시며 도착하여 일단 신발을 벗는다. 맨발은 마음까지 홀가분하게 해 준다.바닥 입자들이 굵어도 발바닥은 아무렇지 않게 태연하여 만만했다.그래도 산길이니 조심조심 내딛으며 초록 속으로 걸어가는 기분이야말로 더없이 충만해져 좋다.1시간쯤 걷다가 돌아올 땐 신발을 신었는데 저 멀리 음악소리가 들리는 게 거리음악회하는 날이라는 것을 짐작해서마음이 바빠졌기 때문이다. 8월에는 오늘이 그날이구나..후다닥 당도해서 지인에게 집에 갔다가 엄마랑 같이 오마 해놓고, 엄마..